-
학교소식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 등촌3동 주민센터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연말을 맞아 이운희 이사장님과 김민희 제33대 총학생회장이 학교를 대표해 등촌3동 주민센터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는 소식입니다.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은 12월 24일 등촌3동 주민센터에서 열렸으며, 우정민 등촌3동장님과 이순자 등촌3동 청소년지도위원장님도 함께 자리하셨습니다.
성금액은 총 200만원으로, 지난 5월 한울제에서 진행된 바자회 행사의 수익금과 이사장님 개인 기부금이 더해져 마련되었는데요.
해당 성금은 등촌3동의 독거어르신들에 대한 복지와 어려운 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서 지원될 예정입니다.연말을 맞아 이운희 이사장님과 김민희 제33대 총학생회장이 학교를 대표해 등촌3동 주민센터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는 소식입니다.
-
매스컴in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실무능력 향상' 동계 전공심화 특강 진행[이넷뉴스 = 강현서 기자]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키우고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동계 전공심화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9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특강은 6개 계열에서 △고양이 품종·행동학 △반려견 복종훈련 △펫미용 △업스타일 헤어실무 △메이크업 현장실무 △게임엔진 제작실무 △펫푸드 조리실습 △초콜릿 실습 △식음료 국내연수 등으로 진행된다.수강 학생은 “이번 특강은 학기 중 이론과 실습으로 배운 내용을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 제대로 익힐 수 있는 매우 귀중한 시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의 98.1% 높은 취업률의 비결은 차별화된 현장 맞춤형 실무교육에 있다”며 “정규과정 외에도 다양한 전공심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현장을 배우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 경쟁력 강화에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