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
1 자신 있는 취업과 편입
2 실무중심 교육 프로세스와 세부 전공 분리
3 현장 경력 교수진
김수영 교수 (학점)
강효은 교수 (학점)
임현진 교수 (학점)
4 최신의 신티크 스튜디오 운영
5 1:1 포트폴리오 제작 관리
과정목표
졸업 후 진로
게임그래픽 교육과정
교과목 구성
교육과정
1-1학기게임그래픽의 기초 단계 |
1-2학기게임그래픽의 심화 단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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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학기세부 전공별 심화 단계 |
2-2학기세부 전공별 전문 단계 |
세부 전공
게임 원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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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 | |
3D 키 애니메이션 | |
3D 이펙트 | |
UI 디자인 |
게임그래픽 체험학교
매월
둘째주
토요일
산업과 감성의 조화, 게임그래픽
4월 |
게임 산업 수익과 발전방향 |
5월 |
Unity 게임엔진 이펙트 체험 |
6월 |
게임 캐릭터 설정과 컨셉원화 |
7월 |
게임아트디렉터에게 듣는 드로잉 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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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
하이앤드그래픽 제작체험 |
9월 |
Unreal게임엔진 쉐이더/머트리얼 체험 |
11월 |
3D 그래픽 제작체험 |
12월 |
신티크를 이용한 캐릭터 컨셉 드로잉 |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