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그래픽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

게임관련이미지
  • 과정목표

    •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테크놀로지로 첨단 종합문화 예술산업을 선도한다!게임 그래픽과정은 게임분야의 최적화된 실무 교수진을 구축하였고, 실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디테일하게 세분화된 포지션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의 질적 향상과 최신 트렌드 학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게임 개발자를 위한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취업 후 진로

    • 캐릭터 원화가, 배경 원화가, 캐릭터 모델러, 배경 모델러, 키 애니메이터 3D 이펙터, FX 편집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게임 계열 교육과정

  • 교육과정

    교육과정
    학점과목 교내과목
    • 기초디자인
    • 드로잉 I
    • 일러스트레이션 I
    • 컴퓨터그래픽 I
    • 컴퓨터 애니메이션 I
    • 카툰 I
    • 애니메이션 I
    • 표현기법
    • 인터넷 활용 I
    • 색채학
    • 만화재료연구
    • 애니메이션 II
    • 만화예술학
    • 멀티미디어 개론
    • 만화창작 I
    • 일러스트레이션II
    • 드로잉II
    • 애니메이션 III
    • 컴퓨터 그래픽 II
    • 일러스트레이션 III
    • 디자인론
    • 캐릭터피규어제작 I
    • 기초창작기법 I
    • 캐릭터디자인 I
    • 생활일본어

    • 캐릭터피규어제작 II
    • 컨셉 디자인
    • 기초 창작 기법 II
    • 생활일본어

    • 게임 캐릭터 실무
    • 포트폴리오 제작I
    • 테크니컬 그래픽I
    • 생활영어

    • 포트폴리오 제작 II
    • 테크니컬 그래픽 II
    • 생활영어

게임그래픽 체험학교

매월
둘째주
토요일

NC소프트, 넥슨 실무자들의 컴퓨터 특강

3 게임과 애니메이션 산업의
수익과 발전방향
4 현재 고3으로써
준비해야할 사항
5 디지털애니메이션
커리큘럼
6 교수진 소개와
전공소개
7 실무진들의 이정과
교육에 관한내용
8 실무 교수님 수업참관
(넥슨, 엔씨소프트)
9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비전설명
10 학교선택과 학과선택
실무 포지션 설명
11 취업관련 포트폴리오
비교하는 법
12 회사 취업시 면접스킬과
상황별 대처방안
1 학교선택시 공부해야 할
방향 및 다뤄야 할 컴퓨터 툴
2 입사시 준비해야할
포트폴리오 제작과정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