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그래픽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

 

1 자신 있는 취업과 편입

  • 1) 취업 :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크래프톤 등 매년 유명 게임회사로 취업
    2) 편입 : 세종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상명대학교 등 편입 희망자 100% 편입 성공
  •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크래프톤 로고
  • 세종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상명대학교 로고

2 실무중심 교육 프로세스와 세부 전공 분리

  • 이론 중심이 아닌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세스로 게임그래픽과정 내에서도 세부 전공(원화, 3D모델링, 키 애니메이션, 이펙트, UI/UX, 영상편집 등)으로 분리하여 운영 중이며 세부 전공별 담당교수 배치로 업계 NEEDS에 맞는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현장 경력 교수진

  • 현장 경력을 가지고 있는 인기 교수진에 대해 꾸준히 유지를 하고 있으며, 새로운 교수 초빙을 통해 교육의 질 향상과 실시간 현장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승환 교수 사진

      이승환 교수 (학점)

      • 게임 컨텐츠 / 애니메이션 컨텐츠 / 3D Game Graphic
      •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게임콘텐츠과. 석사
      • Vancouver FilmSchool. 3D animation & Visual Effects. Diploma
      • NEXON - MS2팀 캐릭터 파트장
      • NC Soft - HON팀 그래픽 이펙트
    • 강효은 교수 사진

      강효은 교수 (학점)

      • 2D 컨셉드로잉 / 애니메이션 드로잉 / 인체 드로잉
      • Columbia College Chicago, illustration 학사
      • Pratt Institute, Digital Arts 석사
      • 세종대학교 애니메이션과 박사 수료
      • 베니스 비엔날레 출품작 "Strawberry Garden" 3D 제작총괄
      • "아쿵다쿵" 동요 애니메이션 제작 참여
    • 임현진 교수 사진

      임현진 교수 (학점)

      • 3D캐릭터모델링 / 3D배경모델링 / 텍스쳐링
      • 단국대학교 미술대학 시각디자인과 졸업
      • 스마일게이트 - 3D그래픽
      • 넷마블 - 3D그래픽, UI디자인
      • 인네스트- UI그래픽

4 최신의 신티크 스튜디오 운영

  • 와콤 2019년 최신형 장비로 구축된 신티크 스튜디오 운영하고 있으며, 최신 컴퓨터 사양(CPU, GPU)과 그래픽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유지를 통해 최적화된 교육 환경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신티크 스튜디오

5 1:1 포트폴리오 제작 관리

  • 불필요한 팀 작업 최소화하고, 개인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수업 및 1:1 교수 서포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임관련이미지
  • 과정목표

    •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테크놀로지로 첨단 종합문화 예술산업을 선도한다! 게임그래픽과정은 게임분야의 최적화된 실무 교수진을 구축하였고, 실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디테일하게 세분화된 포지션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의 질적 향상과 최신 트렌드 학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게임 개발자를 위한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졸업 후 진로

    • 캐릭터 원화가, 배경 원화가, 캐릭터 모델러, 배경 모델러, 키 애니메이터, 3D 이펙터, FX 편집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게임그래픽 교육과정

  • 교과목 구성

    • 게임그래픽 분야의 그래픽 전문인재 양성을 목표로 원화, 3D모델링, 3D애니메이션, 이펙트, UI디자인 등 게임그래픽 전반의 이해도를 높이고, 본인에게 맞는 세부 전문 분야를 선택하여 심도 높은 개인 맞춤형 실무 교육을 진행합니다.
  • 교육과정

    교육과정
    1-1학기게임그래픽의
    기초 단계
    • 컨셉 드로잉, 기본 드로잉 수업뿐만이 아닌 Photoshop, 3Ds Max, Maya, After Effects, Unity엔진 등 현 실무에 필요한 프로그램의 기본을 배웁니다.
    1-2학기게임그래픽의
    심화 단계
    • 프로그램들을 이용한 각 세부 분야에 심화과정을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2학년 때 집중할 수 있는 세부 전공 분야를 선택할 수 있게 지도합니다.
    2-1학기세부 전공별
    심화 단계
    • 선택한 세부 전공의 심화 적인 학습과 포트폴리오 제작이 들어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세부 분야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2-2학기세부 전공별
    전문 단계
    • 1학기와 연계하여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게임회사에 취업을 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 세부 전공

    세부 전공
    게임 원화
    • 컨셉 드로잉, 기본 드로잉 수업뿐만이 아닌 Photoshop, 3Ds Max, Maya, After Effects, Unity엔진 등 현 실무에 필요한 프로그램의 기본을 배웁니다.
    3D 모델링
    • 프로그램들을 이용한 각 세부 분야에 심화과정을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2학년 때 집중할 수 있는 세부 전공 분야를 선택할 수 있게 지도합니다.
    3D 키 애니메이션
    • 선택한 세부 전공의 심화 적인 학습과 포트폴리오 제작이 들어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세부 분야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3D 이펙트
    • 1학기와 연계하여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게임회사에 취업을 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UI 디자인
    • 게임을 구성하는 디자인 전체를 구현하는 전공. 디자인, 색채 감각으로 유저마인드를 파악하여 게임을 매력 있게 재구성합니다.

게임그래픽 체험학교

매월
둘째주
토요일

산업과 감성의 조화, 게임그래픽

4 게임 산업 수익과
발전방향
5 Unity 게임엔진
이펙트 체험
6 게임 캐릭터
설정과 컨셉원화
7 게임아트디렉터에게
듣는 드로잉 스킬
8 하이앤드그래픽
제작체험
9 Unreal게임엔진
쉐이더/머트리얼 체험
11 3D 그래픽
제작체험
12 신티크를 이용한
캐릭터 컨셉 드로잉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