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그래픽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

게임관련이미지
  • 과정목표

    •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테크놀로지로 첨단 종합문화 예술산업을 선도한다!게임 그래픽과정은 게임분야의 최적화된 실무 교수진을 구축하였고, 실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디테일하게 세분화된 포지션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의 질적 향상과 최신 트렌드 학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게임 개발자를 위한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졸업 후 진로

    • 캐릭터 원화가, 배경 원화가, 캐릭터 모델러, 배경 모델러, 키 애니메이터, 3D 이펙터, FX 편집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게임그래픽 교육과정

  • 교과목 구성

    • 게임그래픽 분야의 그래픽 전문인재 양성을 목표로 원화, 3D모델링, 3D애니메이션, 이펙트, UI디자인 등 게임그래픽 전반의 이해도를 높이고, 본인에게 맞는 세부 전문 분야를 선택하여 심도 높은 개인 맞춤형 실무 교육을 진행합니다.
  • 교육과정

    교육과정
    1-1학기게임그래픽의
    기초 단계
    • 컨셉 드로잉, 기본 드로잉 수업뿐만이 아닌 Photoshop, 3Ds Max, Maya, After Effects, Unity엔진 등 현 실무에 필요한 프로그램의 기본을 배웁니다.
    1-2학기게임그래픽의
    심화 단계
    • 프로그램들을 이용한 각 세부 분야에 심화과정을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2학년 때 집중할 수 있는 세부 전공 분야를 선택할 수 있게 지도합니다.
    2-1학기세부 전공별
    심화 단계
    • 선택한 세부 전공의 심화 적인 학습과 포트폴리오 제작이 들어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세부 분야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2-2학기세부 전공별
    전문 단계
    • 1학기와 연계하여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게임회사에 취업을 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 세부 전공

    세부 전공
    게임 원화
    • 컨셉 드로잉, 기본 드로잉 수업뿐만이 아닌 Photoshop, 3Ds Max, Maya, After Effects, Unity엔진 등 현 실무에 필요한 프로그램의 기본을 배웁니다.
    3D 모델링
    • 프로그램들을 이용한 각 세부 분야에 심화과정을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2학년 때 집중할 수 있는 세부 전공 분야를 선택할 수 있게 지도합니다.
    3D 키 애니메이션
    • 선택한 세부 전공의 심화 적인 학습과 포트폴리오 제작이 들어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세부 분야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3D 이펙트
    • 1학기와 연계하여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게임회사에 취업을 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UI 디자인
    • 게임을 구성하는 디자인 전체를 구현하는 전공. 디자인, 색채 감각으로 유저마인드를 파악하여 게임을 매력 있게 재구성합니다.

게임그래픽 체험학교

매월
둘째주
토요일

산업과 감성의 조화, 게임그래픽

4 게임 산업 수익과
발전방향
5 Unity 게임엔진
이펙트 체험
6 게임 캐릭터
설정과 컨셉원화
7 게임아트디렉터에게
듣는 드로잉 스킬
8 하이앤드그래픽
제작체험
9 Unreal게임엔진
쉐이더/머트리얼 체험
11 3D 그래픽
제작체험
12 신티크를 이용한
캐릭터 컨셉 드로잉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