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애니메이션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감성 디지털 세계!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감성 디지털 세계!

게임관련이미지
  • 과정목표

    •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테크놀로지로 첨단 종합문화 예술산업을 선도한다!
      디지털애니메이션과정은 TV 애니메이션, 만화웹툰, 영상CF 편집 과정 분야의 최적의 실무 교수진을 구축하였고, 실무에 적용하는 살아있는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타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과정으로 거듭나고 있는 디지털애니메이션과정은 여러 산학업체와의 연계로 취업의 질적 향상을 높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분야에 열정을 갖고 있는 학생들의 진정한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취업 후 진로

    • 애니메이션 원화가, 3D 모델러, 키 애니메이터, 웹툰작가, FX 편집 디자이너, 동화 일러스트 작가, 스토리보드 작가, 피규어 제작가

디지털애니메이션 교육과정

  • 교육과정

    교육과정
    학점과목 교내과목
    • 기초디자인
    • 드로잉Ⅰ
    • 만화예술학
    • 카툰Ⅰ
    • 일러스트레이션Ⅰ
    • 컴퓨터그래픽Ⅰ
    • 애니메이션Ⅰ
    • 표현기법
    • 드로잉Ⅱ
    • 일러스트레이션Ⅱ
    • 애니메이션Ⅱ
    • 애니메이션Ⅲ
    • 컴퓨터그래픽Ⅱ
    • 만화창작Ⅰ
    • 일러스트레이션Ⅲ
    • 만화재료연구
    • 색채학
    • 인터넷활용Ⅰ
    • 멀티미디어개론
    • 디자인론
    • 컴퓨터애니메이션
    • 직업생활
    • 생활영어Ⅰ
    • 생활영어Ⅱ
    • 생활일어Ⅰ
    • 생활일어Ⅱ
    • 기초창작기법I
    • 캐릭터디자인
    • 캐릭터피규어제작
    • 입체조형
    • 포토폴리오제작Ⅰ
    • 포토폴리오제작Ⅱ
    • 테크니컬 그래픽Ⅰ
    • 기초창작기법Ⅱ

애니메이션 계열 체험학교

매월
둘째주
토요일

NC소프트, 넥슨 실무자들의 컴퓨터 특강

3 게임과 애니메이션 산업의 수익과 발전방향 4 현재 고3으로써 준비해야할 사항 5 본교 디지털애니메이션과 커리큘럼 6 교수진 소개와
교수님들의 전공소개
7 실무진들의 이정과 교육에 관한내용 8 체험학습으로 실무 교수님 수업참관 (넥슨, 엔씨소프트) 9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비전설명 10 학교선택과 학과선택 실무 포지션 설명
11 취업관련 포트폴리오 비교하는 법 12 회사 취업시 면접스킬과 상황별 대처방안 1 학교선택시 공부해야 할 방향 및 다뤄야 할 컴퓨터 툴 2 입사시 준비해야할 포트폴리오 제작과정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