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1차 신청
신청기간 | 2023년 3월 14일~ 신청하기 | ||||||||||||
---|---|---|---|---|---|---|---|---|---|---|---|---|---|
신청자격 | 수업료(분납 또는 완납)납부자 / 신입생만 가능 | ||||||||||||
결과발표 | 2023년 9월 예정(정확한 일자는 추후 안내, 나의 입학관리에서 확인) | ||||||||||||
룸메신청 |
문의 : 02-3660-0189 (기숙사 접수 기간에만 가능) |
||||||||||||
거주기간 | 2024년 3월 ~ 2025년 1월 (총 11개월) | ||||||||||||
입실일자 | 2024년 2월말 예정 (정확한 일자 추후 안내) | ||||||||||||
기숙사 가격정보 |
기숙사비 = 기숙사별 월별금액 * 11개월 (현금일시불(계좌이체), 분납 및 카드 안됨) |
기숙사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공지된 신청기간 내에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기숙사 선정기준은?
1. 기숙사 배정은 랜덤(무작위) 선발을 원칙으로 한다.
2. 수도권 (일부 지역 제외)을 제외한 지방 거주 학생들을 우선하여 선발한다.
* 일부 지역(대중교통 이용하여 통학 거리 1시간 30분 이상 소요 시)
2-1. 그 기준일을 매년 기숙사 2차 모집 기간까지로 한정한다.
2-2. 기숙사 2차 모집 기간 이후에는 수도권 거주 학생들도 기숙사 배정이 가능하다.
기숙사 합격 후 제출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 신청서겸확약서(기숙사 신청자 중 합격생에 한해 PC에서 나의입학관리 접속 후 다운로드 및 작성)
- 건강검진(결핵, B형간염 2가지만 검사) 결과 / 이상 총 2장입니다
기숙사 서류는 어디로 제출 하나요?
- 팩스(02-3660-0140)
- 우편(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420 서울호서 3층 303호 기숙사 학생자치회장 앞)
제출서류 및 기숙사비를 기간 내에 처리 못할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기숙사 입실 자격이 박탈되며, 대기중인 다른 학생으로 대체됩니다
입실 시 준비물은 무엇이 있나요?
처음 입실 시는 간단한 개인용품(옷가지, 세면도구, 이불 등)을 준비 후, 배정된 룸메이트와 상의 후 다른 물품들을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기숙사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