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2월 26일은 본교 2015학번 학생들의 입학식이 진행되었습니다.
KBS 스포츠월드에서 진행된 입학식에는 새로운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과 함께 입학식 후 떠날 오티를 위해 준비한 가방을 매고 들뜬 학생들의 표정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입학식에는 각 학부별로 자리에 앉아 처음 만난 친구들과 수줍은 인사를 하며 입학식을 기다리는 학생들이 많았는데요.
면접 때 만났던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의 얼굴을 기억하고 따뜻하게 맞이해주셨답니다.

입학식은 본교 학장님, 부학장님 그리고 각 학부장들의 차례로 입장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후 입학식을 축하하는 찬송가와 최광진 교목의 축하기도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꿈을 위해 본교를 선택하고 앞으로 열정적으로 임하게 될 학생들의 앞날을 기원해주었습니다.

2015학번 학생 대표 선서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2년동안 교수님의 가르침을 받고 학우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잘 마치겠다는 뜻의 선서였습니다.

2015학번 신입생들의 시작을 알리는 입학식에는 학장님의 식사, 김상원 호서대학 이사장, 김선태 새누리당 국회의원,박인주 전 청와대 서회통합수석님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나의 꿈을 위해 시작한 학교생활에 좌절의 시기가 올 수도 있지만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며, 가끔씩 지칠 때마다 동기들과 서로의 고민을 이야기하며 지금 갖고 있는 열정을 잊지 않고 슬기롭게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2015학번 학생들은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에 위치한 오크밸리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다녀오게 되는데요.
2박 3일동안 교수님들과 같은 동기들과 친하게 지내길 바라며, 무사히 귀가하여 즐거운 새학기 시작하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입학을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