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2급 필기 시험 접수에 대한 내용을 공지합니다. 참고로 올해 마지막 시험입니다.
1. 간략정보
- 시험일 : 2011년 10월 8일 토요일
- 응시료 : 50,000(단체접수를 하면 35,000원)
2. 시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참고하세요
http://www.sistest.kr
3. 단체접수(15명 이상)를 하면 30%의 비용이 할인되니 시험볼 사람은 반드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4. 접수 및 입금방법
졸업생의 경우 이메일로 이름,전화번호, 주민번호를 알려주고 계좌로 입금해주기 바랍니다. 재학생의 경우는 반대표에게 납부해 주기 바랍니다.
- 납부기한 : 9월 2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 계좌 : (우리은행) 1002-440-488468 [예금주:황준원]
- 이메일 : jwhwang@shoseo.ac.kr
기재일:201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