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관리사 2급 필기와 실기에 대한 접수를 진행합니다.
이미 필기에 합격한 상태라면 실기만 접수하면 되고 불합격한 경우는 필기 or 필기/실기를 접수하면 됩니다. 필기에 불합격한 사람도 필기와 실기를 모두 접수할 경우 필기에 합격하면 당일 오후에 있는 실기에 응시할 수 있고 필기에 떨어진 경우라면 실기비는 환불됩니다. 이번 주 수요일(8/24)까지 비용을 각 반대표에게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접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1. 필기/실기 접수비 제출일 : 8/24(수요일) 까지
반대표는 최종 접수명단과 비용을 제게 8/24일 오후 6시까지 주시기 바랍니다
2. 필기 응시료 : 43,000(원)
실기 응시료 : 78,000(원)
3. 검정일 : 2011년 10월 8일 토요일, 11:00 - 필기(50분), 14:00 - 실기(80분)
4. 응시료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2-440-488468 [예금주:황준원]
기재일 : 2011-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