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동아리(Enter U) 2기 모집 공고]
1. Enter U ?
U는 University 의 약자로 ‘대학을 들어가자’ 라는 의미인 컴퓨터정보과 학과내 편입 동아리로서, 편입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이 편입 정보 교류와 학사학위 취득을 위해 학술적 정보 교류를 하는 모임.
2. 지원자격
-편입이나 대학원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적극적인 학생
-학교생활에 적극적인 학생
-동아리 가입 후 학점 3.5 이상 유지할 수 있는 학생
3. 활동내용
-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활동
-독학사를 통한 학점 취득 준비활동
-편입 및 대학원 진학 관련 정보교류와 학습활동
4.신청접수
-2012년 6월 20일 까지 이름/성별 /나이/학년/반/간단한 자기소개를 작성하여 1기 동아리회장 메일(kyhyun918@naver.com )로 보내주시면 전공특성화 기간에 개별 통보하여 면접을 통해 선발.
5.기타 문의
윤기현 010-6607-0918
정택현 010-9345-6155
컴퓨터정보과 학과장
기재일 : 201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