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Q]ITQ 시험접수 2012년 5월 12일(토) 시험에 응시하고자 하는 학생은 4월 17일(화)까지가 인터넷 접수 기간이므로 반드시 접수하여 수험표를 출력하여 지도교수에게 제출해 주세요. 참고로 1학년 전학생과 2학년은 희망자에 한하여 시험을 신청해 주세요. 컴퓨터정보과 기재일 : 2012.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