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특강]2012년도 동계특강 제1회 모의고사 실시
2012년도 동계특강 제1회 모의고사를 2012년 1월 2일(월) 오후 2시에 진행하였습니다.
1회 모의고사에서는 1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습니다. 방학 틈틈이 시험을 준비하신 학우들의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진행하는 2차 모의고사는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하셔서 향상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컴퓨터정보과 
기재일 : 201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