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학기 실습조교(1명) 및 연구원(1-2명)을 추가모집합니다. 이번에 실습조교와 연구생의 TO(Table of Organization)가 발생하여 인원을 추가 모집합니다. 책임감있고 성실한 학생의 많은 지원이 있기를 바랍니다. 서류는 교수실 행정조교에게 문의. -학과장- 기재일 : 2011.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