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사이버해킹보안과가 올해로 11년째를 맞고 있습니다.
과거의 10년을 뒤로하고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2011년도에 국내 최고의 보안전문가가 되겠노라는 꿈을 안고 입학하는 2011 신입생(11기)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함께하길 기원하면서 신입생 예비소집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신입생 여러분께서는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2011년 2월 25일(금) 오후 1시 30분
2. 장소 : 본관 강당
3. 진행프로그램: 교수님소개, 학생회소개, 오티조별 미팅, 조별 선배와의 만남, 오리엔테이션준비, 연구실 입실지원등
4. 연락처 : 사이버해킹보안과 사무실(02-3660-0175)
5. 기타 : 침입탐지 연구실 소개, 연구실 입실희망자의 지원 및 면접이 진행됩니다. 연구실 입실 희망자들은 필히 참석하시어 연구실입실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일:2011-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