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제과제빵계열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도레도레, 제이브라운, 카페 어니언에서 서울호서 호텔제과제빵계열을 방문하여 학생들에게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는 소식입니다.
도레도레의 채용 설명회에서 김영훈 부대표님은 도레도레란 '금빛의'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삶이 황금빛 따사로움으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라고 소개했는데요. 홈메이드 스타일 브런치, 자체 로스팅한 원두로 만드는 커피, 갓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 직접 졸인 팥으로 만든 팥빙수 등의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좋은 재료를 정성을 다해 만든다고 해요.
이날 채용설명회를 진행해주신 김영훈 부대표님은 지난 2019년 프랑스 정부가 주관한 제26회 모프 콩쿠르 시상식에서 명장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빵과 디저트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국가적으로 공인된 최고 권위를 인정 받은 명장들에게 부여되는 자격이 바로 모프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호텔제과제빵계열 재학생들의 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날 김영훈 부대표님과 최규원 과장님, 그리고 호텔제과제빵계열을 졸업한 10학번의 김우근 차장님은 도레도레 회사와 복리후생 등을 소개하고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채용 설명회를 마쳤습니다.
그 다음은 제이브라운의 채용설명회가 진행되었는데요. 제이브라운은 대한민국 제1대 월드 쇼콜라 마스터의 감각적 레시피와 최고의 재료를 이용해 끊임없는 품질 개선의 노력으로 제조하여 최고의 품질로 디저트를 납품하는 기업이라고 해요.
제이브라운의 복리후생은 4대보험 가입과 함께 매월 10만원의 식대 지급, 설과 추석 선물 세트 지급, 생일 및 경조사비 지원, 월차/연차 제공 등이 있다고 합니다.
북촌에 있는 한옥 카페로 유명한 카페 어니언의 강원재 대표님과 이 카페에서 근무 중인 호텔제과제빵계열 졸업생 12학번 송희철 선배도 계열을 방문해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는데요.
이번 채용설명회가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채용설명회를 진행해주신 각 기업의 대표님과 학생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