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코리아]항공정비, 진학체험설명회 진행
서울호서(학장 이운희) 항공정비 과정이 5월 26일 2019학년도 항공정비학과를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항공정비사 진로 체험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참가 자격은 2019학년도 입시 대상자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해당 학교 항공정비과 과정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이 학교 항공정비 과정은 F-4 팬텀 항공기, F-5 제공호, 회전익 수업을 위해 UH-1O 헬기, 쏘타카 비행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캠퍼스에서는 실기 수업을 파주캠퍼스에서 실무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이 학교 항공정비과 과정은 2016년 1기 신입생 시작으로 소수의 학생만 선발하여,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일반 항공정비과 과정을 운영하는 학교들과는 틀리게 100% 취업률과 최정예 항공정비사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과정이다.
이와 관련 이 학교 관계자는 “전문기술인 양성 및 교육의 내실화를 기하기 위해 항공 관련 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 현장 실무형 맞춤형 인재 양성을 기하고 있으며 최정예 부사관 양성, 1인 1자격증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의 실무 능력을 배양하여 최정예 항공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채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 항공정비 과정은 현재 수능 및 내신성적과 상관없이 100% 면접선발로만 2019학년도 신입생 추가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