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T Learning Partner

01. 취업은 기본, 우수 취업은 플러스

서울호서 공간건축디자인계열 졸업생은 현재까지 취업을 달성하였습니다.
매번 달라지는 트랜드에 맞춰 현 사회에서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커리큘럼을 개발해 왔고,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과 높은 자격증 취득률, 국내외 공모전 수상, 교수 밀착 포트폴리오 제작 등으로 취업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취업현황 상세보기

02. 편입은 기본! 대학원과 유학은 플러스!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진학 포트폴리오 제작을 통해 편입 뿐만 아니라 대학원 진학 및 유학까지 원하는 학교로 진학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트랜드에 발맞춰 매년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살아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해외 및 국내 공모전 수상, 교수 밀착 포트폴리오 제작으로 진학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진학현황 상세보기

03. 국제ㆍ국내 공모전 수상

4년제 대학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서울호서 공간건축디자인계열 입니다. 국내 및 국제 공모전에서는 4년제 대학교 3, 4학년 학생들의 주로 수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호서 공간건축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여러 유명 공모전에서 4년제 대학 출신의 학생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때로는 넘어 섰습니다.

04. 교수밀착 포트폴리오 제작

교수와 학생이 1인 1작품으로 제작을 원칙으로 개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디자인분야의 취업, 편입, 유학 등의 진학에 대비 하고 있습니다.

05. 취업에 유리한 오토데스크 수료 인증서 발급

우리학교의 교육과정을 이수 시 컴퓨터 설계의 핵심인 ‘캐드 설계 수료 인정서(오토데스크)’가 발부되고 있습니다. 캐드 설계 수료 인증서는 4년제 대학교에서도 발급이 되지 않고 있는 인증서로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 인증서이며, 취업 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인증서 입니다.